고객님 안녕하세요. 에어리프입니다
우선 사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
구매하신지 1년 미만인경우 무상으로 AS진행가능하시며
1년이 넘은 시점에는 비용이 발생될수 있습니다
해당 제품 아래 AS센터로 택배 보내주시면
AS센터 담당자가 확인후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
A/S물류센터 주소 안내드립니다
* A/S는 택배로만 받고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(방문은 받고있지 않습니다)
*첫 구매일로부터 1년 이상인경우
수리 비용이 청구 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!
-수령인 : (주)디스크닥터
-연락처 : 02-454-8272
-주소 :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947 하남테크노밸리U1센터 B동 414호 (주)디스크닥터 A/S물류센터
위 주소로 [성함, 연락처, 제품증상] 작성한 메모 동봉하여 선불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
감사합니다^^
[ Original Message ]
2022년 여름쯤 구매해서 사용도 얼마하지 않고 사무실 책상에 있었는데 최근에 사용하니까 에어충전하고 1~2분사이에 에어가 빠지네요???
혹시 이것도 사용기한같은것이 있나요???
사무실 책상에만 있어서 어디 뜯어지거나 제품에 손상은 없는데 에어가 왜 빠질까요???
혹여나 as기간은 따로 있나요???
아니면 음식들처럼 유통기한?? 뭐 이런것들이 있는건지???
as가 가능하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자세히 알려주시길~~~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